NE Kids 소개

최신 영어교육 트렌드가 반영된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글로벌 시대를 맞아 세계 공통어로서의 영어의 위상은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아시기부터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자연스럽게 배우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쓰는 표현영어는 최근 더욱 강조되고 있는 추세이며, 굿잡 프로그램은 표현영어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가장 확실한 해답입니다.
누리과정 생활주제 및 인성교육과 연계된 어휘와 소재
굿잡 프로그램은 누리과정 생활주제를 적극 반영하였습니다. 원에서 한국어로 배운 내용을 영어로 배우기 때문에 수업 연관성이 높고, 영어에 대한 친밀도와 이해력이 높아집니다. 또한 최근 유아교육에서 강조되고 있는 인성교육을 특화하여 영어를 배우면서 예의, 협동, 나눔, 배려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기관 최초 3D 애니메이션 제공
기존 유아 영어 교재들에서 제공되던 단순한 플래시 영상이 아닌 3D 애니메이션으로 생생한 스토리를 전합니다. 유아들에게 인기만점인 6명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다양한 에피소드를 펼치는 가운데, 유아들은 즐겁고 재미있게 어휘와 표현을 체득합니다.
반복 노출에 의한 학습효과 극대화
굿잡 프로그램은 Student Book, Story Song/Chant, Workbook, Readers, Animation, Kids Voca 등을 통해 문장 반복구조를 장치화하여 추가 학습을 하지 않고도 유창한 말하기가 가능합니다.
캐릭터로 배우는 액션 파닉스
너무 이른 시기에 파닉스로 영어를 시작하면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게 될 수 있습니다. 26개의 알파벳 캐릭터가 등장하는 굿잡 파닉스는 유아 연령별 인지, 발달 수준에 적합하여 유아 스스로 문자를 읽고 쓸 수 있는 능력(Literacy)을 길러줍니다.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스마트 학습 환경 구현
굿잡 프로그램은 디지털 세대 유아에게 적합한 스마트한 학습환경을 제공합니다. 굿잡 프로그램은 일반 PC, 태블릿 PC, 스마트 TV, 스마트 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쉽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초등 커리큘럼과의 체계적인 연계
지속적인 노출이 중요한 언어학습에서 상위 커리큘럼과의 긴밀한 연계는 필수입니다. 굿잡 프로그램은 4단계 커리큘럼으로 초등 영어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굿잡 4단계에서는 My First Grammar로 기초적인 영어 문법과 맞춤법을 익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