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NE Kids의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새롭게 리뉴얼된 웹사이트 이용안내
    A:

     NE Kids는 유아통합교육 전문 브랜드 사이트로서 관련 정보를 각 회원에 맞춰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어느 위치에서든 상단에 있는 메뉴와 우측 퀵메뉴를 통하여 전 페이지에 들어가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브라우저 종류 : 익스플로러 7.0이상, 파이어 폭스 1.5이상, 오페라 7이상, 크롬 31.0이상

    익스플로러 6.0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NE Kids 소개 및 교재별 정보 서비스


    NE Kids

    NE Kids 브랜드와 BI 소개 및 오시는 길 안내입니다.

    상상수프

    유아통합독서프로그램 상상수프의 소개 및 연간 계획안 안내 교재 미리 보기 체험 서비스입니다.

    Good Job!

    3D 애니메이션으로 학습하는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Good Job!의 소개 및 연간 계획안 안내 교재 미리 보기 체험 서비스입니다.

    Englishvil Story

    스토리로 배우는 3D 애니메이션 유아 영어 프로그램 Englishvil Story의 소개 및 연간 계획안 안내 교재 미리 보기 체험 서비스입니다.

    누리과정 한글수

    누리과정과 초등교육과정을 반영한 체계적인 한글·수학 프로그램 누리과정 한글, 누리과정 수학의 소개 및 연간 계획안 안내 교재 미리 보기 체험 서비스입니다.






















    교재 쇼핑몰, 커뮤니티 외 기타 편의서비스


    NE Kids Mall

    NE Kids 대표 교재를 개별로 소개하고, 구매처 정보 등을 제공합니다.

    Community

    NE Kids 각종 소식 교육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FAQ, 1:1 문의하기를 통해 궁금하신 점을 해결하실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E Kids 교재를 이용하는 회원전용 서비스


    For Teachers

    전국 지사 및 교육기관 회원들을 위한 교수자료 및 추가 교육 컨텐츠 서비스 입니다.

    For Kids

    교재를 이용하는 학부모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다양한 영상, 음원 등 교재별 추가 콘텐츠 서비스 입니다.

    지사

    전국 지사장 회원에게 제공되는 전용 서비스 페이지 입니다.















    회원가입 및 개인화서비스


    [회원가입]

    NE Kids 에서는 실명 회원가입과 이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보호방침을 마련하여 보호하고 있습니다.



    [아이핀인]

    주민등록번호 대신 아이핀을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핀은 웹사이트에 주민등록번호 대신 이용할 수 있는 사이버 신원확인수단으로서 인터넷 상에서 주민등록번호가
    무단으로 유출되어 도용되는 부작용을 막기 위해 만들어진 서비스 입니다.





    [MY PAGE]

    마이페이지를 통해 남겨주신 1:1문의에 대한 답변의 확인 및 회원정보 수정, 탈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웹사이트 이용안내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아이핀(I-Pin)이란 무엇인가요?
    A:

    아이핀(I-Pin)은 인터넷 개인 식별 번호(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의 머리글자로 이루어진 용어입니다. 인터넷상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신원확인번호 입니다. 아이핀은 6개의 검증된 기관에서 자유롭게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핀 발급 후에는 가입시에 등록한 식별아이디와 비밀번호만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을 받으면 됩니다

  • 온라인학습오류 해결문의
    콘텐츠를 실행만 시키면 인터넷 익스플로어(이하IE)가 저절로 종료됩니다.
    A:

    여러가지 가능성이 있지만 대표적인 내용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리면

    ☞ 백신프로그램을 통해서 바이러스를 체크하고 치료하는 방법

    ☞ 인터넷 익스플로어 메뉴 中 도구 → 옵션 → 고급 →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구(원래대로) 버튼 클릭하여 초기화

    ☞ Windows Update를 통한 윈도우 최신화

    ☞ Internet Explorer 버전 Upgrade or Downgrade(IE 7,8 버전이 안정적임)

    위와 같은 조치 후에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엔이키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신 후 화면 상단 ' MY PAGE > 회원탈퇴 '를 선택하세요.
    탈퇴 이유를 선택하고 회원탈퇴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유의 사항
    -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회원님의 수강정보/학습정보/사이트 이용관련 모든 정보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 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온/오프라인 학습문의
    교재를 개인적으로 구입할 수 있나요?
    A:

    엔이키즈 제품의 개별 구매를 원하시면, 사이트 상단 메뉴 [ NE Kids Mall ]을 클릭해주세요

    '상상수프' 와 'Good Job!' 중 원하시는 제품 상세화면 '구매처'를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엔이키즈는 또한 유아기관용 프로그램을 어린이집, 유치원등을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관을 통해 학습하길 원하시면 본사로 연락주세요. 해당 지역의 유아기관을 안내해 드립니다.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개인정보 및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엔이키즈 홈페이지 화면 상단 ' MY PAGE > 회원정보수정 ' 버튼을 클릭하세요.

    원하시는 정보 및 비밀번호를 바꾸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상적으로 처리 됩니다.
  • 회원가입 / 이용 안내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A:

    엔이키즈 홈페이지의 화면 상단 '로그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화면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휴대폰번호찾기' 또는 '아이핀인증'과 같은 본인 인증 절차를 거치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10 페이지 1 2 다음 10 페이지

Quick

Teachers

Kids

FAQ

기타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