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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A/S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고객센터(1577-0597)로 전화연락 주시거나 고객센터내 1:1 문의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안내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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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타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금액이 같은 제품일지라도 제품 특성상 다른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합니다 

    제품 초기불량으로 인한 교환 건은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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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배송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A:

    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센터(1577-0597)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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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주문 후 몇일이면 수령이 가능할까요?
    A:

    결제 완료 후 본사배송 상품은 3~5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완료일이 주문 완료일이며, 휴일에 주문하신 상품은 휴일 다음 영업개시일로부터 배송이 시작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수량 부족이나, 배송 누락 등 특이 사항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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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의 배송지로 물건을 보낼 수 있나요?
    A:

    주문 1건에 한하여 배송지는 1장소로만 지정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배송지가 여러곳일 경우 배송지별로 제품을 구분하여 주문해 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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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제
    결제방법은 어떤게 있나요?
    A:

    홈페이지에서 결제하시는 방법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3가지 방법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77-0597)로 문의 하시면 전화상으로 주문, 결제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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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제
    결제수단/결제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 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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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완료후 확인은 어디에서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내역 등의 주문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내 주문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실시간 배송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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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거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취소 및 변경은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의 [주문정보] 또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배송대기(배송 준비 전단계)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는 취소 및 주문 변경이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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