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완료라고 표시되는데도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다면 주변의 다른 분이 수령하셨을 수 있으므로, 고객만족센터에 연락하시기 전에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이 도착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 상담 게시판에 접수하거나
고객센터(1577-0597)로 전화 문의부탁드립니다.
문의하기결제 완료 후 본사배송 상품은 3~5일 이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입금확인 완료일이 주문 완료일이며, 휴일에 주문하신 상품은 휴일 다음 영업개시일로부터 배송이 시작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수량 부족이나, 배송 누락 등 특이 사항으로 배송이 지연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
문의하기홈페이지에서 결제하시는 방법은 신용카드,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3가지 방법이 가능하며, 고객센터(1577-0597)로 문의 하시면 전화상으로 주문, 결제도 가능합니다.
문의하기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합니다. 결제수단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 주문 건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
문의하기주문하신 상품과 배송, 결제내역 등의 주문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내 주문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스트의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주문하신 상품과 실시간 배송현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주문하신 상품의 취소 및 변경은 로그인 후
- 마이페이지의 [주문정보] 또는 상단의 [주문배송조회]에서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배송대기(배송 준비 전단계) 상태에서는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미 상품이 '배송중'일 경우는 취소 및 주문 변경이 불가하오니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반품 절차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문의하기[장바구니]는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을 미리 저장하여 편리하게 구매를 돕는 서비스입니다.
원하시는 상품과 수량을 선택하시고 해당페이지의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삭제가 가능하며, 일정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 됩니다.
주문을 원하실 경우,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신 후 [선택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하기